사우디 프로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8일 이사회서 이영표 경영총괄사장 선임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아워홈은 18일 이사회를 열고 신규 경영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아워홈 신임 대표이사 회장에는 구미현 사내이사가 선임됐다.구미현 회장은 아워홈 창업주 고(故) 구자학 선대회장의 장녀다.
구 신임 회장의 남편인 이영열 사내이사는 부회장에 올랐다.
경영총괄사장은 과거 아워홈에서 구자학 선대회장 비서실장과 경영지원본부장(CFO)을 역임한 이영표 씨가 맡았다.
이 사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회사 안정과 경영진 신뢰 구축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임직원들이 불안해하지 않고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회사 안정을 위해 경영진 교체때마다 상투적으로 시행했던 대대적 조직개편 등을 시행하지 않을 것이며,사우디 프로리그 순위신규 경영진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해 신뢰를 쌓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 사장은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기존 수립해 놓은 경영목표 및 사업계획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진행중인 업무가 중단,사우디 프로리그 순위지연되지 않도록 하겠다"며 "기존 경영진과 임직원이 합의한 평가·보상안 등을 유지해 임직원 신뢰가 훼손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구자학 선대회장님의 창업정신을 이어 임직원이 주인인 회사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며 "현 상황을 빠르게 안정시키고 온전히 업무에 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이 사장은 건국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3년부터 아워홈에서 근무했다.
구매물류,사우디 프로리그 순위재무,사우디 프로리그 순위회계 등 현장과 경영지원부서를 두루 거쳤다.
특히 기획실에서 고(故) 구자학 선대회장의 비서실장으로 오랜 기간 근무했다.
사우디 프로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사우디 프로리그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비행기는 2시간 20분 정도 만에 아바나 공항에 도착했다.
사우디 프로리그 순위,이후 교육기획위 소속 도의원과 현직 교사 및 업무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TF를 구성한 도교육청은 지난 3일 해당 조례안을 입법 예고한 뒤 23일까지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통합조례안의 제정 취지에 대한 설명과 의견수렴 절차를 거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