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도박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적 중 최고 수준 징계…학교,코인 도박 사이트진술 요청에도 불응해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강남역 인근 빌딩에서 전 여자친구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의대생이 소속 대학에서 재입학 불가 처분을 받았다.
해당 대학은 살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소속 학생 최 모 씨(25)에게 지난 5월 말 징계 제적 처분을 내렸다.해당 대학 규정에 따르면 제적 중에서도 가장 높은 수준의 징계에 해당하며 일정 기간이 지나도 재입학이 불가능하다.
대학 측은 징계를 확정 짓기 전 절차상 최 씨에게 서면 진술 등 본인 진술을 두 차례 요청했지만 최 씨는 이에 불응한 것으로 확인됐다.이에 대학 측은 최 씨가 진술을 포기한 것으로 여기고 징계를 내렸다.
최 씨는 지난 5월 서울 서초구 강남역 인근 빌딩 옥상에서 미리 준비한 흉기로 한 여성을 수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최 씨는 전 여자친구가 결별을 통보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바 있다.
코인 도박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인 도박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국비 등 총 398억 원 투입 아레나 플렉스 창원 조감도.
코인 도박 사이트,美, 中에 "전기차 등 덤핑 단행시 동맹국들과 집단 대응" 경고이달 초 방중한 고위 관리, 中 측에 경고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