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백스 대 에인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망했던 꿈은 이 일이 아니었는데,후회할 시간에 지금 환경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한다."
안경 너머로 밝게 눈웃음 짓던 '네이처파크' 손인제 사육팀장의 말이다.지난달 21일 대구 달성군에 있는 동물원 '네이처파크'에서 만난 그는 인터뷰 내내 전화기가 울릴 정도로 바빴다.최근 대구스타디움몰 실내동물원에 방치된 동물들을 '네이처파크'에서 입양했기 때문이다.
지난해 경찰,다이아몬드백스 대 에인절스대구시 등이 대구스타디움몰 실내동물원을 점검 한 결과 58종 동물 300여 마리 중 다수가 채광이나 환기가 부족한 곳에서 사육됐다.결국 이곳은 지난해 5월 영업을 중단,다이아몬드백스 대 에인절스지하 실내에 있던 백사자 한 쌍을 비롯해 굶주린 동물들이 보금자리를 '네이처파크'로 옮기고 있다.
손 팀장은 취재진에게 백사자와 하이에나,슬로로리스,다이아몬드백스 대 에인절스알락코뿔새 등 새로운 친구들을 소개했다.동물 이주건에 대해 묻자 "저희 사육사들이 지하에 살던 동물들을 데려오는 걸 희망했고,운영자 또한 더 나은 환경에서 키워보자는 뜻을 내비쳤다"고 언급했다.
사실 손 팀장의 꿈은 '동물'과 거리가 멀었다.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했던 그는 PD라는 직업에 관심이 있었지만 어쩌다(?) 현재의 직장에 입사해 천직을 찾았다.
손 팀장은 인터뷰 말미에 "제 가치관의 1순위는 '즐거움'이다.어떤 일을 하느냐보다 어떤 사람과 일하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대학,직장 후배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하는 손 팀장.그와의 유쾌한 만남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다이아몬드백스 대 에인절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다이아몬드백스 대 에인절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관련기사]☞ "그건 못해요"…손흥민, 한국팬 사인 요청 거절한 이유☞ "유흥업소 출신이라며…" 명문대 출신 전직 아나운서 폭로☞ 골프로 19억 '대박'…나이트클럽 경비원 일냈다☞ 연봉5천 이과장, 대출한도 1400만원↓…내년엔 5100만원 '뚝'☞ 단돈 1만3500원에 구매…갤S24는 어떻게 공짜폰이 됐나▶ 2024년 사주·운세·토정비결 확인!▶ 전공의 파업, 타임라인으로 파악하기
다이아몬드백스 대 에인절스,지금 우크라이나 사람들 앞에서 푸틴의 이름을 입밖에 꺼내는 것조차 큰 실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