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레알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9구급대원 김소영씨,비야레알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뇌사 장기 기증
심정지 환자 5차례 되살린 '하트세이버'
[광주=뉴시스] 변재훈 기자 = 심정지 환자를 되살리는 등 20여 년간 헌신한 베테랑 소방 구급대원이 세상을 떠나면서도 또 다른 생명에게 새 삶을 주고 떠났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지난달 23일 전남대학교병원에서 일선 소방서 119구급대원이었던 김소영(45·여)씨가 뇌사 장기 기증으로 5명에게 새 생명을 주고 별세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방 구급대원으로 20년가량 근무한 김씨는 현장에서 수 많은 생명을 구했다.특히 심정지 환자를 심폐소생술로 살린 구급대원에게 수여되는 '하트 세이버'를 5개나 받았다.
각종 재난 현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구조 활동으로 전남도의사회 표창장을 받기도 했다.
광주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난 김씨는 소방서 구급대원으로 자부심이 강했고,비야레알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직무 환경 상 스트레스가 많은 동료 소방관들을 돕고자 심리상담학과 박사를 수료하고 논문을 준비하고 있었다.
동료 소방관인 남편과 만나 결혼해 남매를 따뜻하게 보살피며 단란한 가정을 일군 엄마이자 아내였다.
김씨는 지난달 6일 갑자기 집에서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뇌사 상태가 됐다.
유족들은 생전 김씨의 뜻을 따라 뇌사 장기 기증에 동의했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이삼열 원장은 "20년이 넘도록 구급대원으로 수많은 생명을 살린 김소영님이 삶의 마지막 순간에도 뇌사 장기기증으로 다른 생명을 살렸다.이러한 기증자의 따뜻한 마음이 사회 곳곳에 희망의 씨앗으로 퍼져나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비야레알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비야레알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98%(4만4928표)를 얻어 41.
비야레알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최근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호텔 서비스용 로봇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