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가상농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손석희의 질문들' 출연손석희 전 JTBC 사장이 11년 만에 친정인 MBC에 복귀한다.2013년 MBC 라디오‘손석희의 시선집중’이후 11년 만이다.
18일 MBC에 따르면 손석희 전 사장은 다음 달 13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하는 5부작‘손석희의 질문들’을 진행한다.해당 프로그램은 파리 올림픽 기간 중단됐다가 8월에 마무리할 계획이다.
MBC 시사교양국은 "게스트들은 각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이들"이라며 "한 가지 주제를 놓고 텔레비전에서 긴 시간 대담을 나누는 건 보기 드문 장면이다.게스트들도 손석희와 대담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석희의 질문들'은 우리 사회 각 분야의 고민거리를 인터뷰로 풀어보는 프로그램이다.프로그램의 주제는 각각‘자영업의 위기‘디지털 시대 저널리즘의 고민‘영화의 갈 길‘나이듦에 대한 생각‘텍스트의 쇠퇴’등으로 알려졌다.
손 전 사장은 1984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2006년 성신여대 교수로 자리를 옮겼다.지난 2013년부터 JTBC 보도 부문 사장으로 취임해‘뉴스룸’앵커로 활약했다.2018년 JTBC 대표 이사를 역임했다.
지난해 9월 JTBC 순회특파원으로 일본에 머물다가 퇴사한 손 전 사장은 지난 4월부터 일본 교토 리쓰메이칸 대학 객원교수로 재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