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사나브리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이란의 수도 테헤란 시내에 장식된 미사일 그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정치지도자 이스마일 하니예의 암살 배후로 꼽히는 이스라엘의 정보기관 모사드가 이란의 보복 폭격 대상으로 지목됐습니다.
이란 국영방송 프레스TV는 13일(현지시간) 자체 분석을 근거로 이스라엘의 수도 텔아비브에 위치한 모사드 관련 건물들이 공격 대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정치와 군,안토니오 사나브리아정보 관련 기구들의 본부가 주요 타격 대상이지만,안토니오 사나브리아그중에서도 하니예의 암살과 직접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모사드가 우선순위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프레스TV는 이스라엘도 모사드 등 정보기관이 공격받을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텔아비브에 위치한 이스라엘의 4개 정보기관과 군 관련 기관이 본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다른 곳으로 이동시켰다는 사우디아라비아의 한 언론 보도를 인용했지만,다른 근거는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프레스TV는 텔아비브의 중심 지역에 위치한 각종 정부 기관을 비롯해 '이스라엘의 펜타곤'으로 불리는 군 관련 기구들도 공격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지하에 설치한 지휘시설과 텔아비브 외곽에 위치한 각종 군 시설도 공격 대상 후보로 꼽혔습니다.
프레스TV는 지하 시설과 관련해 "U자 모양의 테이블과 평면 TV 스크린이 설치된 회의 장소에선 매주 군 고위급이 모여 비밀리에 작전을 논의한다"라고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시설은 단거리 미사일과 드론 공격에 대한 대비는 돼 있지만,안토니오 사나브리아장거리 탄도미사일에 대한 대비는 부족하다.이 때문에 아주 가치 있는 공격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같은 언급은 이란이 이스라엘의 기밀급 정보도 파악하고 있다는 점을 과시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란 국영방송이 텔아비브의 공격 대상 명단을 굳이 '자체 분석'이라는 형식으로 공개한 것은 이스라엘에 대한 심리전 차원으로 해석됩니다.
이란은 이스라엘의 귀빈 암살에 대한 응징을 선언했지만,안토니오 사나브리아군사적 공격이 이스라엘의 전면적인 반격을 불러올 가능성을 고려해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AP,안토니오 사나브리아연합뉴스)
안토니오 사나브리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안토니오 사나브리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동남아 소비자들이 최근 AI를 비롯한 최신 IT 기술을 적극 소비하는 것도 빅테크엔 매력적이다.
안토니오 사나브리아,경제적 손해 100억 달할 듯"베트남 언론 "대한축구협회 징계와 별도로 무거운 경제적 처벌"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이 2023 카타르 아시안컵 대회 기간 중 손흥민(32·토트넘)에게 일으킨 '하극상'으로 인해 100억 원에 달하는 금전적 손실을 보게 됐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