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버턴 앨비언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별도 가입 없이 '요기패스X' 혜택을 누릴 수 있다.'요기패스X'는 요기요의 유료 멤버십으로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무제한 무료 배달이 가능하다.
요기요는 이번 협업을 위해 '요기패스X'의 혜택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포장 주문의 경우 오는 7월까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배달 주문 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9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론칭을 기념한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음식의 대표 주자인 치킨부터,버턴 앨비언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카페 디저트,버턴 앨비언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햄버거 등 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모든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버턴 앨비언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릴레이 쿠폰 프로모션' 브랜드는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멤버십 가입자라면 양사 계정 연동 후 손쉽게 '요기패스X' 혜택을 받을 수 있다.양사의 제휴는 26일부터이며,버턴 앨비언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자세한 사항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배달앱 시장은 '배달비 무료' 혜택을 내건 구독 서비스 경쟁 중이다.요기요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배달비 무료' 멤버십 '요기패스X'의 DNA를 그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담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요기요는 고객들의 구독비를 최소화해 '요기패스X'를 다양한 곳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크로스 플랫폼 전략 기반의 협업 모델을 지속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장영주 요기요 경영전략실장은 "'요기패스X'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과 만나 양사의 수백만 고객들에게 일상 속 막강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업을 기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요기요가 선사하는 '최강 혜택의 향연'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