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독일전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초복에 오리고기를 먹고 쓰러져 중태에 빠진 노인 3명에게서‘농약’성분이 검출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연합뉴스) 16일 경북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경북 봉화군 봉화읍 한 마을 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나눠 먹고 심정지와 근육 경직 증세를 보인 60∼70대 여성 3명의 위에서 농약 성분이 확인됐다.
앞서 이들은 초복을 맞아 마을 식당에서 경로당 회원 41명과 오리고기를 먹고 쓰러졌다.당초 당국에서는 식중독을 의심했지만,월드컵 독일전 중계안동병원 의료진이 이들의 위세척액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감정을 요청한 결과 농약 성분이 검출됐다.의료진은 국과수에 혈액 표본도 넘긴 상태다.
경찰은 누군가 음식에 고의로 농약을 넣은 것으로 보고 용의자 특정을 위해 경로당 회원 등 주변 탐문,월드컵 독일전 중계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실시할 방침이다.
월드컵 독일전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독일전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박 전 수사단장은 이 회의에서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이 '대통령실 회의에서 VIP(대통령)가 격노하면서 (국방부) 장관과 통화한 후 이렇게 됐다'고 말하며 조사 보고서 경찰 이첩을 막아섰다고 주장하고 있다.
월드컵 독일전 중계,남편과 이혼하기 전까지 발생한 사업소득 때문에 지난 1년간 아무 소득이 없었는데도 생계비 지원 대상에서 배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