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경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정보원은 2일 경기 성남 판교 소재 국가사이버안보센터에서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와 함께 국내외 주요 클라우드 업계와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등 유관 협회 임원진들을 초청해 '다층보안 체계와 클라우드 보안 정책'이라는 주제의 간담회를 열었다.
망 분리 규제란 내부 업무망과 외부망을 물리적으로 분리하는 네트워크 보안 기법의 하나다.물리적으로 장비를 분리시키기 때문에 외부로부터의 침투가 상당히 어려워진다.보안성은 대폭 강화되지만 불편함은 감수해야 한다.공공 망분리 규제는 2007년부터 시작됐고 금융권에서도 2013년 대규모 금융 전산사고를 계기로 기본 규제로 자리잡았다.
기존엔 다소의 불편함을 감안하고서라도 망분리 보안원칙은 고수돼 왔다.그만큼 보안 강화 효과는 있었기 때문이다.그러다 생성형 AI(인공지능)가 등장하며 상황이 바뀌었다.클라우드 등 막대한 IT인프라는 AI 도입을 위한 필수 요건이지만 망분리 규제로 인해 이같은 인프라 도입이 발목을 잡히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이같은 망분리 규제의 완화는 지난해 말 윤석열 대통령의 지시로 본격화됐다.국정원은 올 초 망분리 규제를 개선하기 위한 태스크포스팀(TFT)을 꾸려 개선안 마련에 착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국정원은 공공분야 AI·클라우드 기술 도입 확대 등과 관련해 현재 진행중인 망보안정책 개선 방안인 다층보안체계 추진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미국 경마이에 따른 클라우드 구축 방안 및 보안기준을 논의했다.다층보안체계란 업무 중요도에 따라 등급을 분류해 보안체계 차등화하겠다는 원칙이다.보호할 가치가 있는 시스템은 망분리를 더욱 강화하되 공유해야 할 데이터는 과감히 풀겠다는 것이다.
이날 국정원은 "클라우드 등 보안정책에 대한 질의응답과 함께 보안산업 활성화에 대한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및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국내외 업계와 유관기관간 민관 협의체를 구성해 주요 보안정책과 기술정보 등에 대해서도 수시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 업계 관계자는 "클라우드 보안정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계기가 됐다"며 "변화된 국가 보안기준에 맞춰 클라우드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국가사이버안보센터 관계자는 "국정원은 디지털 환경 변화에 맞춰 효율적이면서도 안전한 클라우드 및 망보안정책 마련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산업의 경쟁력을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미국 경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국 경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 man tries on a VR headset during a 5G technology demonstration in Windhoek, Namibia, on March 18, 2024.
미국 경마,방심위 결정은 ‘문제없음’, 행정지도 단계인 ‘의견제시’와 ‘권고’, 법정 제재인 ‘주의’, ‘경고’, ‘프로그램 정정·수정·중지 및 관계자 징계’, ‘과징금’ 등으로 구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