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리버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2월까지 빈소 5곳 시범
[안산=뉴시스] 문영호 기자 = 경기 안산시가 민간 장례식장 3곳에 다회용기를 지원한다.
1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다회용기 재사용 촉진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대상 장례식장은 군자장례식장,단원병원 장례문화원,브라이튼 리버풀안산 세화병원 장례식장 등 3곳으로,총 10곳의 빈소에 다회용기를 지원한다.
시가 지원하는 다회용기는 조문객 식사를 위해 사용하는 밥그릇,브라이튼 리버풀국그릇,브라이튼 리버풀접시 등 7종이다.세척과 소독,브라이튼 리버풀다회용기 배달 등은 전문업체가 담당한다.
시는 오는 12월 말까지는 시범기간으로 정하고,브라이튼 리버풀10개 빈소 중에서 5개 빈소에만 다회용기 사용을 권장할 계획이다.
박수미 시 자원순환과장은 “장례식장의 1회용품 사용량이 많다는 데 착안,다회용기를 지원함으로써 폐기물 발생량을 줄이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탄소중립 실천을 통해 자원순환 도시 조성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브라이튼 리버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이튼 리버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시간에서는 가자지구에서의 휴전협상 등 이스라엘·하마스 무력충돌 관련 상황이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브라이튼 리버풀,앞서 김 여사는 지난해 4월 전몰·순직 군경의 미성년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히어로즈 패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재국 경위의 자택을 방문해 이 씨와 이현 군을 만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