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스토아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토는 26일(현지시간) 성명을 내고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북대서양이사회 회의에서 이렇게 결정했다고 밝혔다.
뤼터 총리는 옌스 스톨텐베르그 현 사무총장 임기가 끝나는 10월 1일부터 4년 동안 나토를 이끈다.나토 수장이 바뀌는 건 10년 만이다.
뤼터 총리는 나토 발표 직후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나토 동맹은 우리 집단방위의 초석”이라면서 “이 조직을 이끄는 것은 가볍지 않은 책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2010년부터 중도우파 성향 네덜란드 연정을 이끈 최장수 총리다.러시아에 강경 대응을 고수해‘푸틴 저격수’로 통한다.
2022년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자 네덜란드는 우크라이나의 가장 강력한 우방을 자처했다.
사무총장 교체에 맞춰‘첫 여성 사무총장’언급과‘동유럽권 출신 수장’등 다양한 목소리가 나왔다.그럼에도 나토 32개국 만장일치로 뤼터 총리에 수장직을 맡기기로 한 것은 미 대선과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등 불확실한 국제 정세에 대응해‘변화보다 안정’을 우선시한 결과로 분석된다.
뤼터 총리는 트럼프 전 대통령 재집권시 다시 불거질 수 있는 미국과 유럽 간‘안보 무임승차’갈등에 대응해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됐다.미국을 위시한 서방 진영의 단일 대오를 유지해야 하는 것도 그의 몫이다.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뤼터 총리는 진정한 대서양 동맹 주의자이자 합의 도출자”라면서 “이제 안심하고 나토를 떠날 수 있다”고 환영했다.
네이버스토아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네이버스토아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들은 “연속혈당측정기와 인슐린 자동주입기 등 기기 사용이 필수적인데, 기기 구입이 요양급여 적용 대상이 아니라 요양비로 일부 지원돼 실제 환자 본인 부담금이 큰 상황”이라며 “환자 연령에 구분 없이 의료비를 요양급여로 전환해 본인 부담률을 10% 이하로 낮추고, 중증 난치질환으로 지정해 거의 유일하게 1형 당뇨병 진료를 담당하고 있는 상급종합병원에서 혈당·식단 관리에 관한 교육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네이버스토아팜,이에 따라 이 사건에 대한 중재판정부의 관할권이 인정되지 않기에 다른 쟁점은 더 살펴볼 필요가 없다며 민씨 주장을 전부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