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코드코드|【블록 체인 의 종류】

NoiseAware Blog

17세이하 월드컵 16강 대진표

코드코드|【블록 체인 의 종류】

코드코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완섭 신임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5일 오전 인사청문회준비단 사무실이 마련된 서울 영등포구의 한 건물로 들어서고 있다.이솔 기자
김완섭 신임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5일 오전 인사청문회준비단 사무실이 마련된 서울 영등포구의 한 건물로 들어서고 있다.이솔 기자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사진)는 “제가 환경 전문가만큼 지식이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전문성이 부족한 부분은 환경부 공무원들과 소통하며 보완하겠다”고 5일 밝혔다.그러면서 “예산은 단순한 숫자가 아니라 정책결정 과정에서 다양한 부문을 속속 들여다 볼 수 있는 업무”라며 본인의 전공 분야인 예산 업무를 적극 활용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김 후보자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에 마련한 인사청문회 준비사무실에 출근하며 후보자 지명 소감을 밝혔다.그는 하얀 남방과 청바지 차림에 한 손에 텀블러를 들고 출근했다.

김 후보자는 환경 분야 전문성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는 기자들의 질문에 “재정당국에서 환경부 예산을 가장 많이 다뤄온 편에 속한다”며 “그렇다고 환경 전문가만큼 지식이 있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다”고 했다.그러면서 “부족한 지식은 수십 년간 환경업무를 해온 환경부 공무원들과 소통하면서 보완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후보자는 기재부 예산기준과장과 사회예산심의관,코드코드예산총괄심의관,코드코드예산실장 등 예산실 핵심 보직을 두루 거친 손꼽히는‘예산통’관료다.과학환경예산과 서기관과 노동환경예산과장 등으로 근무하며 환경 정책 분야를 경험했다.김 후보자는 “예산은 정책결정 과정에서 다양한 부문을 속속 들여다 볼 수 있는 업무”라고 강조했다.

텀블러 들고 출근한 김 후보자는 “텀블러를 사용하면 적립과 할인도 해 준다”며 “(일회용 컵 감축 정책은) 억지로 하는 것보다 (정책) 수요자들이 채택하기 쉽고 또 이익도 얻을 수 있어야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환경 규제보다 자발적으로 일회용 컵을 비롯한 일회용품을 줄이려는 현 정부의 정책 기조를 유지하겠다는 뜻을 시사한 것이다.

김 후보자는 4대강을 비롯한 정책 기조 등 현안과 관련해서는 “추후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다”며 즉답을 피했다.홍수기 수해 예방에 대해선 “기상이변으로 수해가 점점 심해지고 있다”며 “지방자치단체와 역할을 분담해 미리 대책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곽용희 기자

코드코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코드코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부는 의료개혁특별위원회 산하 4개의 전문위원회를 통해 의료개혁 과제에 대한 사회적 논의를 진행 중이다.

코드코드,kr/national/national-general/article/20240530161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