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역대 세이브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양주 장흥면의 한 어린이집 교사들이 세 살배기 아이들을 학대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1일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장흥면 A어린이집 보육교사들이 자녀들을 학대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들을 상대로 아동학대 혐의에 대해 조사 중이다.
고소장을 접수한 경찰은 양주시 관계부서와 동행해 어린이집을 방문,kbo 역대 세이브 순위폐쇄회로(CC)TV를 확보했으며 CCTV를 분석해 보육교사들이 어린이들을 학대한 정황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CCTV 영상에는 세 살반 보육교사가 아이의 얼굴을 때리거나 밀어 넘어뜨리고,낮잠을 자지 않는다며 몸으로 누르는 등 학대 정황이 선명하게 담겨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 같은 학대행위는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보육교사가 아이 부모들에게 털어놓으면서 전말이 드러났다.
한편 양주시는 조사에 참여할 인원과 조사대상,kbo 역대 세이브 순위범위 등에 대한 조사계획서를 세우고 있으며,kbo 역대 세이브 순위해당 어린이집과 아동학대에 대한 조사 일정을 조율한 뒤 현장조사에 들어갈 계획이다.
시는 자체 조사를 실시한 뒤 경찰이 통보한 수사 결과를 지켜본 뒤 행정조치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수사 중으로 자세한 사항을 알려주기는 곤란하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신고 당일 경찰과 함께 현장에 나가 조사했으며 일부 아동학대 정황을 확인했다”며 “아동학대 여부는 경찰로부터 수사결과를 통보받아야 알 수 있는 사항으로 아직 예단하기는 어려운 상황이고 후속조치 또한 수사결과를 지켜본 뒤 결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