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학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하나은행은 전국 지역민들이 폭염을 피해 시원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전(全) 영업점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올여름에는 예년보다 폭염과 폭우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하나은행은 지난해보다 한 달 빠르게 무더위 쉼터를 개방했다.고령층 및 폭염 취약계층 주민들은 무더위와 폭우를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쾌적한 휴식공간을 전국에 있는 모든 영업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무더위 쉼터는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9월30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하나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시원한 생수도 무료로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올해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해 고객들이 편하게 쉬어가실 수 있는 무더위 쉼터를 선제적으로 운영하기로 했다"며 "하나은행 무더위 쉼터가 전국 지역민들이 여름철 폭염·폭우를 피해 잠시라도 쉬어갈 수 있는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처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분석학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포츠분석학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번 개편으로 요금제 종류는 기존 15종에서 18종으로 늘었고 1,000원 단위로 가격과 데이터 제공량이 촘촘히 나눠진다.
스포츠분석학과,코너 그룹 제공트리톤 창업자 패트릭 라헤이는 “지난해 사고 이후 민간 잠수정 업계는 심각한 침체에 빠졌다”며 “우리는 타이태닉호가 있는 곳까지 안전하게 왕복 가능한 잠수정 기술이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