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선반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뉴스1) 이상휼 유재규 기자 =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혐의로 24일 경찰에 출석한 재미교포 최재영 목사가 9시간 경찰 조사를 받았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최 목사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했다.
경찰 조사에 앞서 최 목사는 "오전에 이철규 (국민의힘)의원의 고소권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며 "오후에는 선거법 위반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그러면서 "(이 사건은) 본질을 흐리는 물타기 고소건이다.정치적이라 생각한다"며 "소명을 잘 하겠다"고 덧붙였다.
최 목사는 지난 2월 경기 양평지역에서 열린 한 강연회에서 당시 총선을 앞두고 여주·양평선거구 출마를 준비 중이던 최재관 전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을 위해 불법 선거운동을 벌인 혐의다.
최 목사는 해당 강연회에서 "최재관은 반드시 일을 시행하라"며 최 전 위원장을 옹호하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나 종교인은 공직선거법상 선거운동을 할 수 없다.
이와 함께 최 목사는 올 3월 경기 여주지역에서 열린 강연회에서 이철규 국민의힘 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도 받는다.
그는 경찰출석 전 취재진을 향해 "이 의원의 발언을 나에게 전해줬기 때문에 공공의 영역 차원에서 강연시간 때 잠시했던 것"이라며 명예훼손 혐의가 아니라는 점을 주장했다.
최 목사는 9시간에 달하는 조사를 뒤인 오후 7시께 취재진 앞에서 "내가 강연한 내용은 통일·남북·한반도·북미 등의 문제가 대부분이다.순수한 강연임에도 나를 선거법 위반 혐의로 몰았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앞서 최 목사는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준 사건 관련 건조물침입 등의 혐의로 고발돼 수사받는 상태다.이와 함께 김 여사를 몰래 촬영한 영상을 유포한 행위 관련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무인양품 선반랙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무인양품 선반랙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F(27세)는 떡볶이 섭취 후, 혈당이 21mg/dL 정도 오르며 가장 혈당 상승 폭이 작았다.
무인양품 선반랙,그런데, 심실 중격에 구멍이 있으면 동맥혈 중 일부가 좌심실에서 나와 우심실로 유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