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블랙잭 사이트 디시 - krslotID=2024-11-24%2Folerlo.html

NoiseAware Blog

야식메뉴 추천 룰렛

블랙잭 사이트 디시 - krslotID=2024-11-24%2Folerlo.html

블랙잭 사이트 디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엘리트 집단이 조국 붕괴시켜”
26일 수니가 장군 수도 진군
현 대통령과의 정치 불화 배경
경찰에 체포 범죄 혐의 수사 중

루이스 아르세 볼리비아 대통령이 26일 라파스에 있는 대통령궁 앞에서‘쿠데타 시도’저지 후 지지자 앞에서 주먹을 들어 보이고 있다.AP연합뉴스연합뉴스
루이스 아르세 볼리비아 대통령이 26일 라파스에 있는 대통령궁 앞에서‘쿠데타 시도’저지 후 지지자 앞에서 주먹을 들어 보이고 있다.AP연합뉴스연합뉴스

남미 볼리비아에서 군부 일부가 26일(현지시간) 대통령궁에 무력으로 진입했다가 3시간여 만에 철수했다.군 핵심 지도부는 “무너진 조국을 되찾을 것”이라고 선언하며 일촉즉발 상황으로 끌고 가다가 대통령의‘쿠데타 시도’강경 대응 천명과 시민의 반발 움직임 등에 결국 회군했다.

볼리비아 군 부대가 탱크와 장갑차 등을 앞세운 채 수도 라파스 무리요 광장에 집결한 건 현지시간 이날 오후 3시 전후다.볼리비아 군은 청사 앞에 대오를 갖추고 통행을 일부 통제했고,장갑차로 청사 건물 입구를 부쉈다.현지 TV 방송은 급박했던 당시 상황을 생중계했다.일부 장병은 광장에 몰려온 시민을 해산시키기 위해 최루 가스를 쓰기도 했다.

루이스 아르세 볼리비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 “규정에서 벗어난 군대 배치가 이뤄졌다”며 “민주주의는 존중받아야 한다”고 적었다.

이날‘수도 진군’은 합참의장이었던 후안 호세 수니가 장군 주도로 진행됐다.수니가 장군은 대통령궁 밖 현지 취재진에게 “수년 동안 소위 엘리트 집단이 국가를 장악하고 조국을 붕괴시켰다”며 “우리 군은 민주주의 체제를 재구성해 국가를 일부 소수의 것이 아닌 진정한 국민의 것으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했다.

최근 수니가 장군은 내년 대선을 앞두고 정치 개입 가능성을 암시하는 언사를 이어 왔던 것으로 파악됐다.그는 특히 모랄레스 전 대통령에 대한 반감을 서슴없이 드러냈다.수니가는 최근 “모랄레스는 다시 대통령이 될 수 없다”라거나 “군대는 국민의 무장한 날개인 만큼,블랙잭 사이트 디시모랄레스를 막기 위한 적법한 모든 도구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모랄레스 전 대통령은 2006년부터 2019년까지 장기 집권하다 선거 부정 의혹으로 물러난 바 있다.모랄레스 측에서는 수니가 장군의 언사가‘도를 넘었다’고 보고,블랙잭 사이트 디시그에 대한 고발을 준비 중이었다고 현지 매체는 전했다.

호세 윌슨 산체스 신임 합참의장의‘수도 집결 장병 부대 복귀 명령’까지 나온 가운데 볼리비아 군은 결국 이날 오후 6시에 조금 못 미치는 시간에 철군했다.로이터·AP통신 등은 목격자 진술을 인용해 군 장병들이 광장을 떠나는 모습을 보도했다.아르세 대통령은 이날 오후 6시께 대통령궁 발코니에 모습을 드러냈고,지지자들은 대통령 지지 구호를 외치며 환호했다.

페드로 벤하민 바르가스 의원은 전날 기자회견을 열어 “우리는 검찰에 수니가 장군을 고발할 것”이라며 “그는 군대가 정치적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는 헌법과 기타 관련 법령을 줄줄이 위반했다”고 성토했다.

현지에서는 수니가 장군이 아르세 현 대통령에게도‘팽’당할 위기에 처하자,블랙잭 사이트 디시병력을 동원한 것으로 분석했다.한때‘정치적 동맹’이었던 아르세 대통령과 모랄레스 전 대통령은 지지자 간 갈등이 심화하면서 현재 완전히 갈라선 상태다.이 때문에 정부가‘쿠데타 시도’를 빠르게 정리하는 수순을 밟더라도,정국 불안은 지속해서 심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블랙잭 사이트 디시로이터는 볼리비아 검찰이 수니가 장군에 대한 범죄 혐의 수사에 착수했다고 전했다.수니가 전 합참의장은 이날 저녁 경찰에 전격 체포됐다.

블랙잭 사이트 디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블랙잭 사이트 디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복지부에 따르면 내년 전문의 시험을 앞둔 전국의 3·4년 차 레지던트는 2천910명인데, 이대로라면 당장 내년에 전문의 2천900여명이 배출되지 못할 수 있다.

블랙잭 사이트 디시,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