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성=뉴스1) 이윤희 기자 = 경기 화성시가 25일 화성시장 주재로 재난안전대책회의를 열고 전곡리 공장 화재의 본격적인 사고 수습에 나섰다.
시는 우선 전날 오후 6시 화성시청 5층에 피해통합지원센터를 설치,운영을 시작했다.
피해통합지원센터는 행정안전부,키워드 로또고용노동부,주한중국대사관,화성시로 구성된 상황총괄반과 경기도,키워드 로또소방서,키워드 로또경찰서,출입국외국인청 등 9개 기관으로 구성된 통합지원반으로 구성돼 상황종료 시까지 유가족 지원 및 사고 수습을 지원한다.
아울러 시는 유가족들을 위해 화성시청 내에 피해가족 지원실(유가족 대기실)을 마련했다.희생자의 상당수가 외국인임에 따라 신원파악에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한 조치이다.
시는 외국인 신원확인 및 유가족 수송대책 등 중앙부처를 포함한 범국가적 대응이 절실히 필요한 점을 감안해 정부에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건의 하는 한편,사망자 구호금과 장례비 선지원 및 유가족 체재비 지원을 검토하고 있다.
장례지원에 있어서도 사망자별 담당자를 지정해 운영 중으로 신원확인이 완료된 사망자에 대해 유가족들과 면담을 진행하여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통역 및 장례지원 등 발인 시까지 1:1 모니터링 체계를 유지할 방침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회의에서 "규정에 있는 지원책 이외에도 적극적 지원책 발굴이 필요하다"며 "재난안전대책본부 반별 진행상황을 공유해서 유기적으로 대응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화재현장 주변의 대기오염물질 발행현황을 지속 파악하고 오염물질 하천유입방지를 조치하는 등 2차 피해를 방지하고 유사사고 방지를 위해 배터리 생산업체 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다.
키워드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키워드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셋째 출산을 앞두고 1억 원의 출산장려금을 지원받은 TYM 전남서비스팀 윤중현 선임(왼쪽 첫번째)과 가족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키워드 로또,김 수석연구원은 "양적인 면에서 감소한 유효 특허 수 등 때문"이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