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 - 2016년 3월 15일 야구 경기

NoiseAware Blog

젠지 우승컵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 - 2016년 3월 15일 야구 경기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은 기사 본문과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 본문과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파이낸셜뉴스] 고등학교 교사가 자신이 출제한 기말고사 문제 일부를 시험 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올린 사실이 알려져 학교 측이 재시험을 치르는 일이 발생했다.

2년차 교사,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기말고사 문제 일부 SNS 노출

8일 연합뉴스와 뉴스1 등에 따르면 경남의 한 고등학교 2년 차 교사 A씨는 지난달 중순 개인 SNS에 자신이 담당하는 교과목 기말고사 문제 일부를 노출했다가 이를 본 동료 교사의 지적으로 1시간 만에 삭제했다.

당시 A씨의 SNS에 노출된 시험 문제는 고등학교 3학년 1개 과목 20여 문항 중 6개로 확인됐다.

A씨 SNS는 비공개여서 재학생들이 직접 문제를 확인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판단해 당시 출제한 문제들로 지난 3일 예정된 기말고사를 진행했다.

그러나 시험을 치르기 전에 문제가 노출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일부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시험 이후 A씨에게 문제 노출에 대한 이의를 제기했다.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학교 측은 8일 2교시 수업시간을 이용해 재시험을 진행했다.

A씨는 기말고사 시험문제를 출제하던 중 개인 SNS에 출제에 대한 부담을 토로하는 글과 함께 셀카를 찍어 올렸다가 사진 배경에 문제지 일부가 노출된 것으로 파악됐다.

학교 측 "고의 아냐.주의·경고 등 행정처분"

하지만 해당 학교 측과 도교육청은 고의적인 유출은 아니라는 입장이다.

해당 학교 교감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A교사가 시험문제 출제를 마치고 부주의하게 SNS에 올렸다가 1시간 만에 삭제한 것으로 파악했다"며 "특정인에게 문제를 유출하려는 의도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해명했다.

이어 "A씨가 학생에게 사과했고,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학생들도 받아들였다"며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경남교육청 관계자는 뉴스1을 통해 "지난해 발령받은 A교사가 문제 출제에 대한 부담을 느껴 고충을 토로하는 글을 올리면서 SNS에 셀카를 올렸다가 일부 문제가 노출된 것으로 파악됐다"며 "고의도 아닌 것 같고 학생들도 사과를 받아 학교 차원에서 주의나 경고 등의 행정처분을 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사들을 대상으로 재발방지 지도와 함께 연수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SNS #교사 #고등학교 #재시험 #시험문제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하린 기자]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도 팀 랜덤()과 함께한다.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제주도당은 "이미 마련한 플랜B에 따라서 신속하고, 질서정연하게 선거준비체제로 돌입하겠다"라면서도 "일부 인사의 탈당과 무소속 출마와 관련한 부분은 안타까운 심정을 금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