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투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5일 YTV 등 일본 매체 보도에 따르면 교토 시모교구에 있는 청소 회사 직원인 A씨(37)와 B씨(37)가 상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A씨 등은 지난 3월 26일 지적장애를 가진 동료 C씨(50)를 산업용 세탁기에 강제로 집어넣고 전원을 켜서 다치게 했다.당시 이들은 "너한테 냄새가 난다.세탁기에 들어가라"고 말한 것으로 조사됐다.
세탁기는 용량이 100kg,코인투자깊이가 2m에 달하는 대형이었다.인형이나 이벤트에 사용하는 텐트 등을 세탁할 때 사용됐다고 한다.
C씨는 사건 발생 며칠 뒤 병원에서 진찰받았다.C씨 몸을 살펴본 의사는 상처와 멍을 수상하게 여기고 경찰에 신고했다.C씨는 2주간 치료가 필요한 부상을 입었다.
현지 경찰은 과거에도 비슷한 학대 사례가 있었다는 정황을 발견하고 직장 내 괴롭힘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C씨는 현재 회사를 그만둔 상태다.
A씨 등은 경찰 조사에서 범행을 인정했다.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코인투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코인투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 회장 측은 "지난달 31일부터 일부 사회관계망서비스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판결문 파일이 통째로 돌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면서 "자녀를 포함한 가족 간의 사적 대화 등이 담긴 판결문을 무단으로 퍼뜨린 것은 심각한 범죄행위"라고 지적했다.
코인투자,한편 블룸버그는 7일 소식통을 인용해 테슬라의 미국 본사 관리자들이 최근 잠재적인 인력 감원을 준비하며 직원들의 각 직책에 대한 중요도를 평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