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1066회당첨번호|【포커 서열】

NoiseAware Blog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팀

로또1066회당첨번호|【포커 서열】

로또1066회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의회사무처 발급 법인카드 논란에 "카드사에 가서 물어봐라"

전북자치도의원 4명의 '물폭탄 한우회식'에 대한 비난이 들끓고 있음에도 전북자치도의회 사무처는 간단한 사안조차 모르쇠로 일관하는 등 숨기기에 급급해 비난을 자초하고 있다.

윤준병 더불어민주당 재선의원과 윤 의원의 지역구인 정읍시·고창군 출신 도의원 4명은 전북이 사상 최악의 물폭탄이 떨어져 도민들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실의에 빠졌던 지난 10일 오후 6시30분부터 술을 곁들인 한우 회식을 하고 '엄지척' 인증샷까지 찍었다.

이런 사실은 윤준병 의원이 논란의 '물폭탄 한우회식' 장면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서 외부에 알려져 전국적인 논란이 증폭됐다.

▲전북자치도의회 청사 ⓒ
▲전북자치도의회 청사 ⓒ
'물폭탄 한우회식'과 관련한 비용은 총 86만1000원인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이 자리에 참석한 도의원 A씨가 자신은 41만1000원만 법인카드로 결제했다고 밝혀 또 다른 논란이 일고 있다.

전북자치도의회는 자체 발급 법인카드를 통해 선결제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음에도 고위직부터 '모르쇠'로 일관해 "지역민들의 들끓는 민심과 정서는 아랑곳하지 않고 도의원 눈치만 보는 기구로 전락했다"는 비판을 자초하고 있다.

전북자치도의회가 의장단 3명과 상임위원장 5명,로또1066회당첨번호예결위·운영위 위원장 2명 등에 발급한 법인카드는 총 10장에 이른다.

의장의 경우 통상 월평균 493만9000원을 법인카드를 이용해 업무추진비를 쓸 수 있고 부의장 2명은 246만9000원까지 매월 지출할 수 있다.

또 상임위원장 5명을 포함한 운영위·예결위 위원장 등 7명은 매월 152만9000원을 법인카드를 활용해 업무추진비로 쓸 수 있다.

의장단과 상임위원장 등이 법인카드를 쓸 경우 곧바로 해당부서 서무직원이 즉시 알 수 있지만 전북자치도의회 사무처는 전 직원이 입을 맞춘 듯 '모르쇠'로 일관하는가 하면 한 간부는 "카드사에 가서 물어봐라"며 엉뚱한 답변을 내놓는 등 숨기기에만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았다.

심지어 도의회사무처는 '물폭탄 한우회식'에 대한 비판이 거세게 일고 있음에도 이와 관련한 상황 인식을 전혀 하지 않은 채 고위직까지 전 부서 직원들이 입을 닫고 뒷짐을 져 "국민을 위한 공직자가 맞느냐"는 호된 비판에 직면하기도 했다.

사회단체의 한 관계자는 "도의회 사무처가 도의원들의 눈치를 보는 것이야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지만 법인카드 쪼개기 사용 등 논란이 될 사안까지 은폐하고 숨기기에 급급하다"며 "차라리 '도의원 사무처'라고 간판을 바꿔 달아야 할 것"이라고 비난했다.

로또1066회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1066회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뉴욕타임스(NYT), CNN 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하이오주 반달리아의 데이턴 국제공항 밖에서 열린 공화당의 버니 모레노 상원의원 후보의 선거 유세에 참석했다.

로또1066회당첨번호,그런데, 그곳에는 그간 본 적 없던 장면이 비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