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 전 대표가 기소된 사건 가운데 1심이 종결되는 건 첫 사례다.
28일 이 전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심리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4부(한서진 부장판사)는 “오는 9월 6일 변론을 종결하겠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다음달 12일 서증조사를 실시한 뒤 오는 8월 23일 이 전 대표에 대한 직접 신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9월 6일 결심 공판에서 검찰의 구형과 최후 진술 등을 이어갈 예정이다.
결심부터 선고까지 통상 한 달 정도가 걸리는 것을 감안할 시 오는 10월께 선고 공판이 열릴 가능성이 있다.
앞서 이 전 대표는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2021년 12월 22일 방송 인터뷰 등에서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에 관해 “시장 재직 때는 알지 못했다”고 말해 허위 사실을 공표한 혐의를 받는다.
아울러 2021년 10월 20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특혜 의혹을 부인하면서‘국토부로부터 4단계 용도지역 변경을 하라는 지시를 받았고,유에이에 따르지 않을 경우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는 협박을 받아 어쩔 수 없이 변경했다’는 취지로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도 함께 받는다.
유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유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하이브 측은 "법원의 판단을 존중해 사내이사 민희진 해임 건에 대해 의결권을 행사하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민 대표의 측근인 기존 사내이사 2명을 해임하고, 김주영 CHRO(최고인사책임자), 이재상 CSO(최고전략책임자), 이경준 CFO(최고재무책임자)를 새 사내이사로 선임했다.
유에,EBS 국어 대표 강사인 중동고 최서희 교사는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2025학년도 수능 6월 모의평가 국어영역 출제 경향 브리핑에서 "국어 영역은 2024학년도 수능보다 다소 쉽게 출제된 것으로 보인다"며 "공교육에서 다루지 않는 소위 킬러문항은 확실히 배제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