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스크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中 "나토 동진 시작" 반발
미 워싱턴DC에서 열린 회의에서 나토 회원국 정상들은 이날 북한과 이란이 군사적 지원을 통해 러시아를 돕고 있다며 “이는 유럽 및 대서양 안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국제 안보를 위협하고 있다”고 규탄했다.
이날 채택된 공동성명 나토는 “북한과 이란이 우크라이나 전쟁을 부추기고 있다”며 특히 “북한의 (대러시아) 포탄·탄도미사일 수출에 대해 큰 우려를 갖고 있다”고 지적했다.
중국에 대해서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를 돕는 결정적 조력자”라며 중국의 지원이 러시아의 군사적 위협을 더욱 키우고 있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중국에 “러시아에 대한 물질적·정치적 지원을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이번 정상회의에는 인도·태평양 지역 파트너 4개국(한국·호주·일본·뉴질랜드)도 초청됐다.나토 정상들은 공동성명에 “우리는 이들 4개국의 정상들과 안보 협력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라며 “인도·태평양 상황이 유럽 안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들은 나토에 중요한 동맹국”이라고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중국 외교부는 이날 발표된 나토의 공동성명에 대해 “나토의 동진이 시작됐다”며 크게 반발했다.
자바스크립트 스크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자바스크립트 스크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연합뉴스[서울경제] 5대 시중은행 중 유일하게 주가연계증권(ELS) 상품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우리은행이 일본 닛케이225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 ELS 상품을 계속 판매하기로 했다.
자바스크립트 스크롤,김 위원장은 “전공의들이 의료 현장을 떠났다고 대한민국 의료 시스템이 붕괴된다는 것은, 정부의 정책적 부분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며 “여러 가지로 송구스럽고 죄송하지만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저희 의견을 들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