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 - 프로야구 선수협

NoiseAware Blog

히샬리성

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 - 프로야구 선수협

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전쟁으로 병력 부족 현상이 심각해진 우크라이나에서 징집 기피 현상이 심해지고 있다고 영국 BBC가 현지 시각 17일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우크라이나 의회에서는 수개월간의 진통 끝에 징병 강화 법안이 통과됐습니다.

이 법은 징집 대상자인 25∼60세 남성이 전자 데이터베이스에 세부 개인정보를 입력해 징집 통보를 받을 수 있게 하고,징집 기피 시 처벌을 강화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선의 부족한 병사들을 채우기 위해 우크라이나 징병관들은 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징집 기피자 색출에 나서고 있습니다.

징집 대상인 우크라이나 남성들은 친척이나 지인의 결혼식장에도 참석하지 않고 징병관들을 피해다니고 있다고 BBC는 전했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 남부 오데사에서 결혼한 타니아는 지난해 10월 아버지가 최전선에서 전사했는데 이제는 남편의 징집을 걱정하고 있습니다.타니아는 "우리 가족에게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임신 7개월의 아내와 어린 딸이 있는 막심은 징병관에게 붙잡힐까 봐 15년 친구인 타니아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막심은 대중교통 이용 등 외부 활동을 못 하게 되자 "감옥에 갇힌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징집관들은 오데사의 버스와 기차역,식당,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슈퍼마켓,공원 등을 돌아다니며 징집 대상자를 붙잡아 입영소로 보내고 있습니다.

징병 담당 장교는 "우리에게서 도망치는 사람들이 있다"며 "자주 일어나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입영소의 장교 블라드는 "요즘엔 자원 입대자가 거의 없다"며 징집 기피자를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전선에서 전투 중 포탄 파편을 맞아 다친 그는 "징집 기피자를 남자로 여기지 않는다"며 "(러시아군과 싸울) 남성이 없어지면 적이 집에 와서 여성들을 강간하고 아이들을 죽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경기투어패스는 지난해 8월 출시돼 4개월간 2만 4천여매가 판매됐다.

아인트라흐트 대 호펜하임,휘센 뷰 에어컨은 제품 상단을 쉽게 열어 직접 에어컨 내부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클린뷰’ 구조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