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키나와 파르코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8개 배터리 기업 참가…에코프로도 합류
한국배터리산업협회와 코엑스,오키나와 파르코시티코트라는 19일(현지시각)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독일 뮌헨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인터배터리 유럽 2024'를 개최한다.
유럽은 중국에 이은 세계 2위 전기차용 배터리 시장으로,오키나와 파르코시티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 규모는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72.9%씩 성장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럽 최대 친환경 에너지 전시회와 연계해 행사가 개최돼 유럽 ESS와 태양광,오키나와 파르코시티스마트 그리드,충전 인프라 등 산업과도 다양한 교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인터배터리 유럽'에는 LG에너지솔루션과 삼성SDI,오키나와 파르코시티에코프로,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오키나와 파르코시티금양 등 모두 78개 배터리 기업이 참가한다.
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그 이상의 고객가치'를 컨셉으로,오키나와 파르코시티유럽 내 현지 생산 전략 및 주력 ESS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포괄적인 ESS 배터리 포트폴리오를 부각한다.
삼성SDI는 '최고 품질의 배터리로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정체성과 함께 ESS 셀·모듈을 탑재한 SBB(삼성 배터리 박스)를 공개한다.
올해 처음 참가하는 에코프로는 세계 최초·최고 수준의 배터리 양극재 라인업과 유럽 시장 진출 계획을,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차별화된 기술력 바탕의 하이엔드 동박 생산기술과 롯데 화학그룹의 시너지 효과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