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의 원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U,블록 체인 의 원리출시 하루 만에 초도 물량 소진···매주 수·토요일 입고
[서울경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두바이 초콜릿’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힘입어 국내 유통 업계들이 잇달아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가장 먼저 관련 제품을 내놓은 CU의‘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출시 하루 만에‘완판’이 되는 기염을 토했다.
CU는 지난 6일 출시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의 초도 물량 20만개가 출시 하루 만에 모두 소진됐다고 8일 밝혔다.
원조로 알려진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연합(UAE) 두바이의‘픽스 디저트 쇼콜라티에(Fix Dessert Chocolatier)’라는 업체 제품으로,블록 체인 의 원리초콜릿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튀르키예의 카다이프(중동 지역에서 즐겨 먹는 얇은 국수)를 볶아 섞은 내용물이 들어가 있다.
지난해 말 UAE 인플루언서인 마리아 베하라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당 제품을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유명세를 탔다.영상은 현재 조회수 6000만회를 넘겼고,두바이 현지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 됐다.
이러한 세계적인 화제성에 발맞춰 국내 유통 업계들도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편의점 중 가장 먼저 두바이 초콜릿을 선보인 CU는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현지 수입 대신 국내 중소기업과 협업하는 방식을 택했다.희망소비자가격은 4000원이다.
해당 제품은 오리지널 두바이 초콜릿의 조리법에서 착안해 현재 전세계적으로 수급이 어려운 카다이프 대신 한국식 건면과 피스타치오 분말 등을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CU 두바이 초콜릿은 수·토요일,일주일에 두 번 점포에 입고된다.아울러 CU 관계자는 “이달 중 카다이프를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신제품도 추가로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록 체인 의 원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블록 체인 의 원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제 사견입니다, KBS와 전혀 관계없는.
블록 체인 의 원리,이에 김희정 예비후보 측은 고가의 학비를 내고 있다는 주장의 경우 남편이 재직하고 있는 회사에서 자녀 학비의 90%를 부담하고 있어 진보당의 주장은 명백히 사실과 다릅니다김 예비후보 측은 "남편이 현재 모 대기업의 유럽법인장으로 올 연말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발령받아 근무 중"이라며 "자녀는 해외주재원에게 제공되는 학비 지원을 받아 프랑크푸르트 국제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