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동그라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업통상자원부는 대(對)러시아·벨라루스 상황 허가 대상 품목 243개를 추가하는 내용의 '제35차 전략물자 수출입 고시' 개정안을 행정 예고했습니다.
이로써 러시아·벨라루스 상황 허가 대상 품목은 총 1,402개로 확대됐습니다.
금속 절삭 가공 기계,프리미어 동그라미공작 기계 부품,광학 기기 부품,센서 등 군용 전용될 가능성이 높은 품목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해당 품목의 러시아,벨라루스로 수출은 고시 시행 이후 원칙적으로 금지됩니다.다만 고시 시행 전 체결된 계약분,우리 기업 현지 자회사로의 수출 등 일정 요건을 충족할 때는 사안별 심사를 통해 허가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고시 개정안은 행정예고 이후 규제 심사 등 관련 절차를 거쳐 8월 말 시행될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조선중앙통신]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리미어 동그라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리미어 동그라미채널 추가
▷ 네이버,프리미어 동그라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 동그라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 동그라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SK텔레콤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적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에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 동그라미,(사진=연합뉴스)지역별 의석 가운데 부산 1석을 줄이고 전북 1석을 늘리자는 데 대해 그는 “여야 추천 선관위 획정위원이 인구를 기준으로 정한 것은 정치적 타협이 될 수 없고 여당 원내대표가 양보할 권한도 없다”며 “부산시민이 한 석 줄어드는 것을 수용할 리 만무하다”라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