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psg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엔씨소프트 판교 R&D센터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기업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을 확정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6월 24일 이사회를 열고 회사 분할과 2개 신설회사 설립을 결정했다.임시 주주총회에서는 의결사항인 '분할계획서 승인의 건'이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신설회사는 엔씨큐에이,프리미어리그 psg엔씨아이디에스 등 2개 비상장법인이다.오는 10월 1일 출범을 목표로 한다.
엔씨큐에이는 QA(품질 보증) 서비스 사업 부문 전문 기업이다.사업 영역은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 서비스 및 기타 관련 사업,프리미어리그 psg컴퓨터 프로그래밍과 시스템 통합 및 관리,정보 기술 및 컴퓨터 운영 관련 서비스 등이다.
엔씨아이디에스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 부문 전문 기업이다.사업 영역은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프리미어리그 psg컴퓨터 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프리미어리그 psg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등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분할을 통해 사업부문별 신속하고 전문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한 경영 체제를 확립하고 핵심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사업 고도화를 실현하고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
주주총회 의장을 맡은 박병무 공동대표는 "신설 회사들은 기술지원조직의 전문성을 활용해 B2B 중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엔씨소프트는 본연의 경쟁력을 지킬 뿐 아니라 지속 성장의 기틀 마련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프리미어리그 psg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psg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017년 이선제 묘지(보물 제1993호)가 일본인 소장자의 기증으로 한국에 돌아온 사례가 있다.
프리미어리그 psg,선고 99다19957 판결 등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