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르 뮌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료사진 제공: 연합뉴스
낮 최고기온 50도를 넘나드는 폭염 속에서 치러진 이슬람 하지 정기 성지순례 사망자가 1천3백 명을 넘겼습니다.
파하드 알잘라젤 보건부 장관은 현지시간 24일 국영 TV에 출연해 "하지 기간 온열질환으로 숨진 순례객이 총 1천301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83%의 사망자가 사우디 당국의 순례 허가를 받지 않아 휴식 없이 먼 거리를 도보로 이동했다"며 "사망자 중 다수는 노인 또는 만성 질환자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우디에서는 지난 17일 메카 대사원의 기온이 섭씨 51.8도까지 치솟는 등 하지를 전후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무슬림은 재정 여건이 허락하는 한 일생에 한 번은 반드시 하지 기간 중 이슬람 발상지인 메카와 메디나를 방문해야 해 각종 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바이에르 뮌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바이에르 뮌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일본 정부가 다케시마의 날 기념식에 내각부 정무관을 보내 격이 높은 각료의 참석을 보류한 데 대해선 "정부 내에서 제반 정세를 감안해 검토한 결과 정무관이 참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바이에르 뮌헨,그 사람들은 수박 당도가 높은 사람들만 윤리 빵점인가 그러니까 이런 불만이 터져 나오는 것에 대해서 여론조사 문제 제기에서 제대로 대답을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