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맥주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북한과 러시아의 협력 강화에 따른 한반도와 동북아 지역 안보 우려에 대한 미국 내 논의도 확산하고 있습니다.
미국 국무부 캠벨 부장관은 북·러 밀착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 되는 것을 안다면서도,일본 맥주 순위현재로선 확장억제를 잘 이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금철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커트 캠벨 미국 국무부 부장관은 최근 미국에서도 제기되고 있는 한국의 핵무장 가능성에 대해,일본 맥주 순위그 배경을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엘리슨 후커 전 백악관 NSC 아시아 담당 선임보좌관이 "북·러 관계 밀착이 한국을 자체 핵무장으로 내몰고 있다"고 진단한 데 대한 반응입니다.
[커트 캠벨/미국 국무부 부장관 : "러시아와 북한의 행동으로 역내 국가들이 군사는 물론 다른 조치를 다시 생각하고 있다는 후커 전 백악관 보좌관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캠벨 부장관은 그러나 지금으로선 워싱턴 선언에 따라 전략자산의 한반도 상시투입이 골자인 이른바 '확장억제'를 잘 이행 하는 게 더 중요하다며 선을 그었습니다.
[커트 캠벨/미국 국무부 부장관 : "(워싱턴선언이) 우리가 지금 대응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제공했다고 생각합니다.이제 우리는 선언의 구체적 단계들을 이행하겠다는 목표를 분명히 해야 합니다."]
그러나 외교협회 내 별도 토론회에 참석한 콜비 전 국방부 부차관보는 북·러 간의 밀착이 '워싱턴선언과 미국의 확장억제 실행 가능성을 약화 시킬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바이든 미 행정부에서 한반도 핵 정책이 바뀌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미국 내에서 한국의 핵무장 가능성에 대한 언급들이 늘고 있는 것은 주목되는 부분입니다.
KBS 뉴스 금철영입니다.
영상편집:사명환/자료조사:백민정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일본 맥주 순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일본 맥주 순위채널 추가
▷ 네이버,일본 맥주 순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일본 맥주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맥주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르면 연말쯤엔 통화 이력 기반의 대안신용평가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일본 맥주 순위,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의 이혼 소송에서 1조3800억원이 넘는 재산을 분할해야 한다는 판결이 나오자 자금 조달 관련 방법으로 SK그룹주 배당이 부각되고 있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