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동 밀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맥도날드는 시간장애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음성 안내 장치를 포함한 키오스크를 전국 직영 매장에 100%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편리한 매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9월 미국맥도날드에 이어 전 세계에서 2번째,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 안내 장치를 도입했다.이는 국내 QSR 업계에서는 처음이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키오스크 음성 안내 기능의 도입을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적용 매장을 확대해 6월 말 전 직영 매장에 도입을 완료했다.시각장애인 고객들은 전국 직영 매장 어느 곳에서나 음성 안내를 통해 제품 정보를 파악하고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키오스크 하단에 개인 이어폰을 연결한 뒤 터치패드로 기기를 조작하면 화면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해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기본적인 메뉴명과 가격뿐만 아니라,개포동 밀란칼로리 등 세부 사항까지 제공된다.
맥도날드는 시각장애인 고객이 키오스크의 위치를 찾기까지 불편함이 없도록 전 직영 매장 바닥에 점자 블록을 부착했으며,개포동 밀란아울러 주문 시 테이블 번호를 입력하면 직원이 주문한 메뉴를 자리로 가져다주는‘테이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테이블 번호는 점자로도 표기돼 있으며,개포동 밀란주문 과정에서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장애인 도움호출벨’도 마련했다.
앞서 맥도날드는 키오스크 이용이 불편한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해 지난 2018년에는 휠체어 이용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키오스크 화면이 아래로 이동하는 기능을 추가한 바 있다.또한 지난해부터는 고연령층을 위한 키오스크 교육자료를 전국 문해교육기관에 보급하고 매장 실습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개포동 밀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개포동 밀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나는 수원시 광교신도시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며 신용과 재력을 과시했으나, 그는 실제 의사도 아니고 당시 별다른 수입이 없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개포동 밀란,한국 최초의 민간 직업발레단인 유니버설발레단이 창단 40돌을 기념해 5차례에 걸쳐 정성스레 차린 생일상을 맛보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