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댈러스 대 워싱턴 - 로또1076 - krslotID=2024-11-24%2Frmorbe.html

NoiseAware Blog

최강야구 시즌3 하이라이트

댈러스 대 워싱턴 - 로또1076 - krslotID=2024-11-24%2Frmorbe.html

댈러스 대 워싱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명인 이어 일반인 표적 삼은 '딥페이크' 성범죄
SNS 사진,가짜 음란물로 조작…지인 능욕방 유포
같은 대학원 남성 지난해 고소…"수사 속도 더뎌"
"몇 년 전 지운 SNS 사진,댈러스 대 워싱턴나체 사진으로 조작돼"[앵커]
인공지능,댈러스 대 워싱턴AI 기술을 악용한 딥페이크 성범죄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당국이 파악한 성적 허위 영상물만 최근 3년 사이 4배 가까이 폭증했는데,가짜 음란물 피해자들은 큰 고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김혜린 기자가 범죄 실태를 짚어봤습니다.

[기자]
인터넷 검색 몇 번이면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 딥페이크 사이트입니다.

K팝 아이돌 등의 얼굴로 조작된 음란물이 가득합니다.

AI 합성 기술로,댈러스 대 워싱턴유명인을 디지털 성범죄의 표적으로 삼은 건데 일반인도 예외는 아닙니다.

지난해 이른바 '지인 능욕방' 사건으로 충격에 빠진 서연 씨(가명)는 피해자 중 한 명입니다.

SNS에 올려뒀던 평범한 사진이 음란물로 둔갑해 단체 채팅방에 뿌려졌을 때 공포가 여전합니다.

함께 퍼진 연락처로 성희롱 메시지까지 쏟아져,댈러스 대 워싱턴한동안 집 밖에 나가는 것조차 두려웠습니다.

[서연(가명) / 딥페이크 성범죄 피해자 : 프로필 사진으로 걸어놓은 사진도 있고,네이버 계정으로도 로그인해서 클라우드에 있는 주민등록증이나 이런 것도 저장해서 텔레그램에 뿌리고….당시에는 집 앞에 누가 찾아올까 봐 너무 무서웠어요.]

같은 대학원에 다니는 의심되는 남성을 지난해 12월 고소했지만,경찰 수사 속도는 더디기만 합니다.

[서연(가명) / 딥페이크 성범죄 피해자 : 맨 처음에 특정 안 하고 8월에 신고했을 때는 아무것도 안 해줬어요.]

또 다른 피해자 민서 씨(가명)는 누군가 자신을 계속 지켜봤을 거란 불안감에 시달렸습니다.

몇 년 전 SNS에서 지웠던 사진이 버젓이 나체 사진으로 조작됐기 때문입니다.

[민서(가명) / 딥페이크 성범죄 피해자 : 다른 여성의 나체 사진이 합성된 이미지를 받게 돼서….잠깐 올리고 삭제했던 사진인데 아마 저장해두고 있었던 것 같아요.걱정이나 불안이 제일 컸고….]

이처럼 딥페이크 음란물 피해 사례는 AI 기술 발전과 맞물려 해마다 크게 늘고 있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에 접수된 성적 허위 영상물 시정 요구만 2021년 1,댈러스 대 워싱턴900여 건에서 지난해 7,댈러스 대 워싱턴100여 건으로 4배 가까이 급증했습니다.

올해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불과 넉 달 동안 4,700여 건에 달했습니다.

당국이 파악한 것만 이 정도라 실제 피해는 더 심각할 걸로 추정되는데,정작 가해자를 잡는 과정은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범행이 해외에 서버를 둔 플랫폼에서 이뤄지는 탓입니다.

[임윤상 / 경찰청 사이버성폭력수사계장 : 일정한 경우 IP 등 정보 회신이 여의찮을 때가 있습니다.이런 때는 다양한 경로를 추가적으로 이용해 피의자를 특정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합성 방법이 무척 손쉬워지고 있는 만큼 향후 그(범죄) 증가세는 더 강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12일) 밤 첫 방송되는 YTN 신규 탐사보도 프로그램 '팩트추적'은 딥페이크 성범죄 실태와 수사 및 처벌의 한계,그리고 제도적 보완책을 2주에 걸쳐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YTN 김혜린입니다.

촬영기자 : 강보경
디자인 : 김진호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댈러스 대 워싱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댈러스 대 워싱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매사추세츠대와 유고브가 미국 유권자 1천64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25~30일 실시해 7일(현지시간) 공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공화당 지지자 74%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취임 첫날 독재를 하는 것에 대해 '미국을 위해 좋을 것'이라고 답했다.

댈러스 대 워싱턴,선진국 뿐 아니라 신흥국도 가세하면서 반도체 패권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