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진보당 지도부는 24일 경기 화성 일차전지 제조업체에서 발생한 화재로 사망자 22명 실종자 1명이 발생하자 현장을 찾았다.진보당은 “민주노총과 외국인 노동자 문제 등 근본 대책 수립에 공동으로 나설 것”이라고 했다.
진보당 권영국 대표를 비롯,워크 야구윤종오·전종덕·정혜경 의원은 이날 오후 9시 40분쯤 사망자가 안치된 송산장례문화원을 찾아 유족들을 만났다 전종덕 의원은 이후 기자들과 만나 “사고가 난 회사가 외국인 노동자를 채용하면 안 되는 회사”라고 주장했다.이날 대부분 사망자가 중국인 등 외국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윤종오 의원은 “유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했고 진상조사를 제대로 해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고인 슬하에) 아이들이 3명이나 있었다.아이들에게 미안하다는 말밖에 전하지 못했다”며 “유족들이‘와줘서 고맙고 앞으로 잘 해결되도록 도와달라고’했다”고 말했다.
윤 의원은 “우리 민노총에서도 이 문제에 공동 대응할 것이라 보고 내일 회의 통해 유족 연락문제부터 외국인 노동자 문제,워크 야구현장 안전 문제 재발 등 근본적인 대책을 제대로 수립하도록 하겠다”며 “지금 막 대책을 수립할 순 없겠지만 피해자들의 충분한 얘기를 듣고 관계부처의 이야기를 들어 피해자 보상 문제부터 재발 방지 대책 논의들을 이루고 국회에서도 이 문제들을 다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전 의원은 “사고가 난 회사가 외국인 노동자를 채용하면 안 되는 회사로 알고 있다”며 “유족들에게도 전달이 안 되고 있다는 점을 파악해 지금은 민노총과 대책위원회 관련자 등을 통해 정보를 취합 중”이라고 했다.
윤 의원은 “사실상 우리 대한민국에 많은 산업단지에서 외국인 인력 없으면 안 돌아가는 회사가 허다하다”며 “외국인 노동자들이 타국 만리에 돈을 벌러 와서 안타까운 일을 겪게 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
비슷한 시각 권영국 정의당 대표도 사고빈소를 찾아 유족을 만나 오후 11시쯤 장례식장을 떠났다.권 대표는 “경황이 없어 유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했고 차분하게 대응하는 게 좋겠다고 전했다”며 “사고 현장을 왔다가 유일하고 신원 확인이 된 사망자고 있다고 해 들렀다”고 했다.
권 대표는 “민노총 대책위원회가 이전에도 화성에서 화일약품 화재 사고를 수습한 경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시민사회 단체나 노동 단체도 협력해 사고의 원인과 문제를 풀어나갈 것으로 본다”며 “당 차원에서도 이 문제에 관심을 갖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민노총 경기지부 조합원들도 빈소를 찾아 유족을 만났다.
워크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워크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김하나 서울소셜스탠다드 대표는 “59㎡ 이하에선 방이 늘어나도 각각의 크기는 줄어들면서 붙박이장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사라진다.
워크 야구,KISTI(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글로벌 R&D(연구·개발) 환경의 불확실성과 기술 패권에 대응하기 위한 '데이터 기반 글로벌 R&D 전략 포럼'을 구성하고 23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창립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