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문가 44명 참석해 인구대응 전략 마련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박초롱 기자 = 국토교통부가 국토교통 정책 분야에서의 인구대응 전략 마련을 위해 전문가가 참여하는 협의체를 만들었다.
국토부는 26일 국토연구원,한국교통연구원,아랍 챔피언스리그산업연구원 등 각 분야 전문가 44명으로 구성된 '국토교통 인구대응 협의체'를 발족한다고 밝혔다.
저출생·고령화로 인한 인구 감소와 인구구조 불균형이 생활 패턴,주거 형태,아랍 챔피언스리그교통 수요 등에 급격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미래 정책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협의체에는 정책 연계와 부처 간 협력을 위해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민간위원과 2030 자문단도 참여한다.
국토부는 협의체 운영을 통해 인구구조 변화가 국토교통 분야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하고 정책 어젠다를 발굴할 예정이다.
협의체는 ▲ 국토·도시 ▲ 주택·토지 ▲ 산업·일자리 ▲ 교통·네트워크 4개 분과로 나눠 논의를 진행한다.국토연구원이 연구 지원을 맡는다.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국토 공간의 변화,아랍 챔피언스리그주택 공급,인프라 투자 등은 정책 대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이 상당하고,아랍 챔피언스리그파급 효과가 크기 때문에 장기적 시각에서 심도 있는 정책 고민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국토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아랍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랍 챔피언스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앞서 레슬링 선수이자 캠벨스빌대학에서 신학을 전공한 조시아 킬먼은 지난달 24일(현지시간) 학교에서 동료 학생이 목을 졸라 살해당했다.
아랍 챔피언스리그, 추미애 전 장관이 뛰는 경기 하남갑은 이용 의원 등이 경선 중인데 13일에 확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