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회 연금복권당첨금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두고 “경험이 없다 보니 덜렁덜렁 계약한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다”고 발언해 논란을 빚은 데 대해 한 달 반 만에 정식으로 사과했다.
박 장관은 25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의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대책 관련 청문회 자리에서 전세사기 피해자들에게 해당 발언에 대해 정식으로 사과하라는 야당 의원의 요구에 “상처를 받은 분이 있다면 정중하게 사과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박 장관은 지난달 13일 기자간담회에서 전세사기 피해 지원 보완 대책에 대해 설명하다가 “전세를 얻는 젊은 분들이 경험이 없다 보니 덜렁덜렁 계약을 했던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202회 연금복권당첨금액꼼꼼하게 따져볼 때 충분히 활용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발언해 피해 청년들에게 일부 책임을 돌리는 것이 아니냐는 비판을 받았다.
야당 의원들은 박 장관의 발언이 2차 가해에 해당한다며 강하게 비판했다. 이에 박 장관은 “제 인식은 전세사기가 여러 제도적,202회 연금복권당첨금액시장적 상황에서 발생한 것이지,202회 연금복권당첨금액피해자들의 탓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사회적인 문제로 고통받은 분들을 도와드리기 위해 하루빨리 실현 가능하고,202회 연금복권당첨금액실질적으로 효과가 있는 피해 구제책을 만들어 조치해야겠다는 생각에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청문회에서 맹성규 국토위원장은 정부·여당의 의견을 담은 전세사기 피해지원 특별법 개정안을 제출하지 않으면 위원회 안을 마련해 처리할 수밖에 없다며 신속한 개정안 제출을 촉구했다.박 장관은 최대한 이른 시일 내 의원 입법 형태로 특별법 개정안을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202회 연금복권당첨금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회 연금복권당첨금액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일 경북지역에서 식별된 오물 풍선.
202회 연금복권당첨금액,워싱턴에서 연합뉴스TV 정호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