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 - krslotID=2024-11-24%2Frypjqm.html

NoiseAware Blog

피클 카지노

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 - krslotID=2024-11-24%2Frypjqm.html

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도입 15년을 앞두고 있는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의 누적 이용건이 2억 건에 육박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공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건 분명한데,해마다 100억원 안팎의 적자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은 고민거리입니다.

김민혜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 2010년 440대로 시범운영을 시작한 따릉이.

내년에 도입 15년을 앞두고,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누적 이용건수는 2억 건 가까이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산술적으로 보면 서울시민 한 명이 20번 가량 사용한 셈입니다.

무엇보다 하루 1시간 이내 이용시 1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등에 업고 인기를 얻으면서 공공재로의 자리매김 속도도 빨라져,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현재 따릉이 대수는 4만 5천대,대여소는 2,700곳으로 2010년 당시보다 각각 102배,61배 늘었습니다.

<정여원/서울시 보행자전거과장> "이용 수요를 분석해보면 주중 이용이 많이 늘었다,주중 이용은 기본적으로 출퇴근용으로 저희가 보거든요.대중교통수단으로 자리잡고 있구나."

다음달 본 사업에 들어가는 '기후동행카드' 사용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해지면서 수요는 좀 더 늘 것으로 서울시는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늘어나는 수요에도 만성 적자에선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입보다 관리 등에 필요한 운영비가 더 들어가는 탓인데,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지난 2021년 103억,2022년 94억 등 해마다 100억 안팎의 적자가 이어지면서 사업 운영엔 부담이 적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일각에선 요금 인상의 필요성도 제기하고 있는데,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시는 현재 요금체계 전반에 대해선 들여다보고 있다면서도 교통복지 차원의 상징성이 큰 만큼 당장 가격 인상은 고려하지 않고 있단 입장입니다.

대신 따릉이 일부를 기업에 넘겨 자체 운영하도록 하거나,따릉이 이용을 위한 전용 플랫폼을 늘려 편의성을 높이는 등 수요 확장에 집중하겠단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김민혜입니다.

[영상취재기자 장지훈]

#따릉이 #2억건 #요금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 cgv,윤 회장은 벤처펀드 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운용사가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 만큼, 출자자 역시 국민연금이나 공제회 등 기관출자자가 아닌 다양한 출자자가 참여해야 한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