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l 챔피언스리그 16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불이나 23명이 숨진 경기도 화성 공장에서,acl 챔피언스리그 16강이번 화재가 발생하기 전 이미 4번이나 불이 났었던 걸로 확인됐습니다.마찬가지로 리튬배터리가 원인이었습니다.경찰은 이 업체가 불이 여러 차례 일어났는데도 안전수칙을 마련하지 않았던 건지 수사하고 있습니다.
김태원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리튬 배터리에서 난 불이 순식간에 다른 배터리로 번지고,결국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대형 참사로 이어진 아리셀 공장 화재.
경찰은 사고 직후 진행한 압수수색을 통해 이번 화재 이전에 아리셀 공장에서 최소 4번 불이 났던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지난 2021년에 2건,acl 챔피언스리그 16강2022년에 1건,사고 이틀 전인 지난달 22일 1건입니다.
이번 화재와 마찬가지로 리튬 전지 배터리에서 난 불이 원인이었습니다.
경찰은 "화재가 여러 차례 발생한 만큼 이전부터 문제가 될 수 있단 사실을 아리셀이 알고 있었을 것"이라며 그럼에도 안전 관리 대책을 갖추지 않거나 이행하지 않아 피해를 키운 건 아닌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 배터리 제품과 제조 공정에 문제가 없는지도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경찰은 당시 CCTV 분석 등을 통해 불이 시작된 3동 건물 2층에 모두 43명이 근무하고 있었던 걸로 파악했습니다.
이중 사상자 31명을 제외한 12명 대부분은 한국인인 걸로 확인됐습니다.
사망자 23명 가운데선 외국인이 18명이나 됐던 만큼 외국인 노동자들에 대해 화재 위험과 대피에 대한 교육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단 의혹도 커지고 있습니다.
유족들은 경찰에 빠른 수사를 촉구했습니다.
[한상진/아리셀 중대재해참사 대책위원회 대변인 : 우리 유가족분들 그리고 피해자 가족분들은 사정상 한국에 오래 머물지 못하시는 분들도 다수가 계십니다.]
경찰은 지금까지 모두 65명을 참고인 조사했다며,기초 수사를 마무리하는 대로 아리셀 대표와 인력공급업체 관계자 등 피의자들을 불러 조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취재 : 이상학,acl 챔피언스리그 16강영상편집 : 안여진,acl 챔피언스리그 16강디자인 : 김규연)
acl 챔피언스리그 16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acl 챔피언스리그 16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결국 그는 가난한 성도 3명을 골라 젖소를 분양하기로 결정했다.
acl 챔피언스리그 16강,군사 영향력 키우는 일본 자위대… 합동훈련 18배 늘고, 오커스 협력 노리고일본 다자 합동훈련 참여 2006년 18배로유사시 대비 전투 훈련 비율 갈수록 증가'중국 견제' 명분 활동 영역 넓히는 자위대미군 F/A-18 전투기가 지난 1월 31일 일본 오키나와와 대만 사이 필리핀해 항공모함에서 이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