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9월 총 4회 출발…조기 예약 시 할인 혜택
산토리니·크레타섬 방문…프리미엄 레스토랑 특식 포함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롯데관광개발(032350)은 대한항공(003490)을 이용하는 그리스 직항 특별 전세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8월과 9월 총 4회 출발하는 7박9일 일정으로 구성됐다.조기 예약 시 출발일 별로 30명에 한해 최대 50만 원을 할인한다.
해당 상품은 정기편이 없는 그리스 아테네까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할 수 있어 지난 4~5월 비교적 고가의 상품임에도 490개 좌석이 모두 판매된 바 있다.
일정은 산토리니섬 2박,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크레타섬 2박을 포함하고 있다.숙박은 5성급 호텔에서 6박을 진행하며 그리스 내 이동 시에는 국내선 항공을 2회 이용한다.
주요 관광지로는 기암절벽 위에 자리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메테오라 수도원과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알려진 아라호바,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고대 그리스인들이 세계의 중심이라고 믿었던 도시 델피,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아테네 여신을 위한 파르테논 신전 등이 있다.
지중해의 절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 특식 3회와 산토리니 와이너리 방문,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파르테논 신전을 바라보며 즐기는 코스요리 식사 등도 일정에 포함됐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본부장은 "그리스는 직항 항공편이 없어 경유로만 갈 수 있었으나 이번 아테네 직항 전세기를 통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이번 상품은 추석연휴를 끼고 갈 수 있어 더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자금 추적을 피하고자 거래대금은 현금으로 전달하는 등 치밀하게 범행을 계획하고 실행했다.
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한편 임종윤 대표는 더 큰 고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