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후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항공이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에어인천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사업 인수시 거래 확실성 ▲항공화물사업의 장기적인 사업 경쟁성 유지 및 발전 성장 ▲역량있는 컨소시엄을 통한 자금동원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에어인천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에어인천은 2012년 설립된 국내 유일의 항공화물 전용 항공사다.현재 아시아 노선 위주의 화물사업을 운영 중인 가운데 향후 아시아나항공의 중·대형 화물기와 결합하면 사업 경쟁력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대한항공은 에어인천과 계약조건을 협의한 후,도박 후기7월 중 매각 기본합의서를 체결하고 이후 유럽 경쟁당국의 심사 승인을 받을 예정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존의 경쟁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한편,도박 후기국가기간산업인 항공화물산업의 성장을 위해 모든 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뤄졌다"며 "유연한 협의를 통해 조속히 매각 절차를 마무리하고,도박 후기아시아나항공을 인수를 위한 신주 인수계약 거래 종결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박 후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박 후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우주항공청 내달 초 채용 시작…임무 중심 분야별 모집 전망뉴스 기사우주항공청 설립 계획 발표 마친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우주항공청 설립과 관련한 계획을 발표한 뒤 인사하고 있다.
도박 후기,지난달 3일 발사된 지 한 달 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