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영구결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김예슬 기자 = 이란이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의 사망에 따른 조기 대통령 선거 투표를 28일(현지시간) 시작했다.
로이터·AFP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아마드 바히디 내무장관은 오전 8시(한국시간 오후 1시30분)부터 조기 대선 투표가 시작됐다고 밝혔다.투표는 이날 오후 6시까지 총 10시간 진행된다.
후보자는 '하메네이 충성파'로 꼽히는 핵 협상 전문가인 사이드 잘릴리,현 국회의장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lg 영구결번전직 법무부 장관인 모스타파 푸르모함마디,lg 영구결번국회의원 마수드 페제쉬키안 등 4명이다.
이란 헌법수호위원회가 지난 9일 승인한 최종 후보자는 6명이지만,lg 영구결번알리레자 자카니 테헤란 시장과 아미르호세인 가지자데 부통령이 사퇴하며 후보는 4명으로 압축됐다.
lg 영구결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 영구결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최상목 기획재정부 부총리는 이에 대해 “여러가지 복잡한 고민이 필요하다”며 “경영권 시장 자체의 공격·방어 수단이 잘 돼 있는지에 대한 평가와 법률적으로 하기 위한 검토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lg 영구결번,공관위 핵심 관계자는 "노원이 쉽지 않은 지역이지만 쉽지 않다고 포기할 수 있는 지역은 아니다"며 "중도층과 젊은층에 소구할 수 있는 젊은 후보를 배치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