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s 슬라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남 한 고등학교 2년차 교사
기말고사 출제 중 사진 찍어 SNS 올려
‘시험문제 보인다’지적에 삭제했지만 논란돼
경남의 한 고등학교 교사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셀카’(셀프 카메라)때문에 3학년 재학생 39명이 재시험을 치르는 일이 벌어졌다.
올해 2년차 교사인 A씨는 지난달 개인 SNS에 담당 과목 기말고사 문제를 내는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올렸다.이를 본 A씨 지인이 “셀카 속 컴퓨터 화면에서 시험 문제가 보인다”고 알려줬고 그는 곧바로 게시물을 삭제했다.
해당 문제는 지난 3일 3학년 1학기 기말고사에 출제됐다.
당시 A씨의 SNS 팔로워 가운데 재학생은 없었으며 A씨가 계정을 비공개로 바로 전환하면서 해당 문제를 본 학생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학교 측은 기말고사 시험 전에 문제가 유출된 상황으로 보고 8일 2교시 수업 시간을 이용해 해당 과목 재시험을 진행했다.이로 인해 이 과목을 선택한 학생 39명이 또 한번 시험을 치러야 했다.
학교 측은 A씨가 특정인에게 문제를 유출하기 위해 고의로 올린 것이 아니고 시험 출제를 마친 뒤 부주의하게 사진을 올려 벌어진 해프닝으로 파악했다.학교 측에 따르면 A씨는 학생들에게 사과했다.
도 교육청 관계자는 이날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징계를 하려면 비위 사실이나 고의성이 있어야 하는데 (해당 사건은) 의도성이 없는 단순 해프닝이었다”며 “관련 규정에 따라 재시험을 진행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rps 슬라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rps 슬라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는 이를 방지하고자 "명확한 저작권 법규가 제정돼야 하고 저작권 침해 방지 기술의 개발과 세계 기준화가 이뤄져야 한다"며 "저는 AI 챗봇과 아바타·로봇 등에게 일종의 '주민등록증', 즉 ID가 발급돼 '실명제'화가 돼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rps 슬라브,10명 중 2명 정도에서 뭔가 보인다는 이상 소견이 나오는데, 이 중 암은 2~3%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