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월드컵 프랑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의 건강]
오늘의 건강= 일본뇌염을 옮기는 작은빨간집모기가 올해 처음 국내에서 발견됐다.발견된 곳은 충남 부여군이다.작은빨간집모기의 등장 시기는 점차 앞당겨지고 있다.원인은 기후변화인 것으로 추측된다.올해 등장 시기는 지난해보다 2주 빠르다.
일본뇌염 감염자의 95% 이상은 무증상 또는 열을 동반한 가벼운 증상으로 끝나지만,2018 월드컵 프랑스드물게 뇌염으로 진행되면 고열과 경련,2018 월드컵 프랑스의식불명,혼수상태로 이어진다.아직 적절한 치료제가 없는 만큼 모기에게 물리지 않는 것이 최선의 예방법이다.
모기에 물리지 않으려면 방충망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야외활동을 할 때는 모기 기피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모기기피제는 '의약외품'인지 확인해야 하며 유효성분으로 디에틸톨루아미드,이카리딘,에틸부틸아세틸아미노프로피오네이트,파라멘탄-3,8-디올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도록 한다.
외출이나 야외활동을 할 때는 노출되는 부위나 옷 위에 엷게 바르거나 뿌려서 사용한다.상처 부위,2018 월드컵 프랑스햇볕에 많이 탄 피부,눈이나 입 주위에는 사용하지 않도록 하고 야외활동을 마친 후에는 비누와 물로 깨끗이 씻어내야 한다.기피제를 뿌린 옷이나 양말도 바로 세탁하는 것이 좋다.
모기기피제의 효과는 보통 4~5시간 이상 지속되므로,2018 월드컵 프랑스같은 부위에 자주 사용하거나 필요 이상 많은 양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양쪽 팔의 표면적을 넘어설 정도의 넓은 부위에 사용하거나 장시간 사용하지 않도록 권고하고 있다.
2018 월드컵 프랑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18 월드컵 프랑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돈 봉투 의혹' 구속 163일만…석방 후 첫 일정으로 31일 광주 방문(의왕=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더불어민주당 돈 봉투 의혹의 정점으로 지목돼 구속 상태로 재판받아온 송영길(60) 소나무당 대표가 30일 보석으로 풀려났다.
2018 월드컵 프랑스,' 이런 이야기도 들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