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동문 취약점 이용해 침입…50만원 상당 금품 절도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영업이 끝난 식당에서 자동문 잠금을 풀고 금품을 훔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지난달 22일 야간주거침입절도 혐의로 A 씨를 체포했다고 13일 밝혔다.
A 씨는 자동문 사이에 있는 틈에 긴 막대기를 집어넣어 잠금을 해제한 것으로 밝혀졌다.지난달 19일 자동문 전원 스위치를 문밖에 달아놓은 것을 안 A 씨는 막대기를 이용해 잠금 해제 스위치를 눌러 문을 열고 침입했다.
이틀 뒤인 지난달 21일에도 A 씨는 근처 식당 두 곳에서 같은 방법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피해 금액은 약 50만 원으로 추산된다.
경찰은 첫 범행 때 남성과 마주친 식당 사장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지난달 22일 한 PC방에서 A 씨를 검거했다.식당 사장은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통해 A 씨의 범행을 확인해 경찰에 신고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직업이 없어 생활비를 충당하려 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 씨가 비슷한 구조의 업소에서 일한 경력이 있는지 등을 수사하고 있다.
충북 청주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충북 청주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대남 전단(삐라)도 있는지는 군에서 추가로 확인하고 있다.
충북 청주 로또,[김동식 전 대구시의원]선거 시작을 군포에서 시작해서 김부겸 전 총리와 붙어서 두 번 패했던 전력이 있거든요? 대구와 전혀 없고, 연고가 있다면 박근혜 대통령의 집사 노릇을 하는 것 말고는 없는데···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