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s neps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황진현 인턴 기자 = 일본의 한 전직 코미디언이 '추남 대여 서비스' 사업으로 성공한 사례가 알려졌다.
1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보도에 따르면 전직 코미디언 시노하라 루이(34)는 2020년부터 X(구 트위터)를 통해‘추남 대여 서비스(レンタルぶさい)’를 시작했다‘추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신을 빌려주는 것이다.
그는 "미팅에서 눈에 띄고 싶어 하는 평범한 남성 옆에 서 있거나,tms nepse잘생긴 남성과의 데이트를 연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연습 상대가 돼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이외에도 못생긴 모델이 필요한 브랜드 상대로도 일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코로나19로 운영하던 개인 사업을 접게 되면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대여 비용은 2~3시간에 1만 엔(약 8만5000원)이다.음식값과 교통비는 고객이 대신 지불해야 한다.
시노하라는 "추남(본인)을 괴롭힐 순 있지만,tms nepse너무 심하게는 안 된다"고 전했다.그의 게시물에는 좋아요 3만6000개가 달렸고,tms nepse서비스 요청도 30건을 받았다.
tms nepse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tms neps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앞서 김 씨는 지난달 21일 강남경찰서에 출석,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약 3시간동안 조사를 받았다.
tms nepse,특히 2년 전 한국인 커뮤니티가 거의 없는 현재의 거주지에 정착하게 되면서 나의 언어 스트레스는 극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