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토 매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2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공장 화재와 관련해 경기도가 피해자 지원을 위한 통합지원센터를 화성시청에 마련하기로 했다.
김동연 지사는 24일 화재 현장에서 브리핑을 통해 사망자와 유족 지원 대책의 하나로 24시간 운영되는 통합 지원센터를 화성시청에 설치해 유족과 부상자 등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희생자가 안치된 장례식장이나 부상자가 입원한 의료기관에 도청 직원을 배치해 법률과 보험 상담 등도 지원하기로 했다.
또 부상자에 대해선 생활안정 지원 대책을 마련하고,무니토 매장현장의 피해 수습에도 빈틈없이 하기로 했다.
경기도는 이번 화재로 사망한 희생자 22명 중 20명이 외국인인 점을 고려해 유족들에게 전담 직원을 배치해 항공료와 체류비,통역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사고 수습과 병행해 재발 방지 대책도 마련하기로 했다.
김 지사는 “불의의 사고로 희생된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빈다”며 “무엇보다 사망자의 유족과 부상자 지원을 빈틈없이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관내에 유해화학물질 사업장이 5934곳,리튬 관련 사업장이 86곳에 이른다”며 “이들 사업장을 비롯해 에너지,무니토 매장반도체 등 첨단 산업 사업장의 안전 문제를 정밀하게 전수 점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10시 30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22명이 숨지고 1명이 실종됐으며,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무니토 매장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무니토 매장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오는 3∼4월 입주할 아파트를 중심으로 거래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무니토 매장,'오늘을 살아갈 힘'이 될 핵심 이슈를 이가혁 기자가 더 쉽게, 더 친숙하게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