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쿠고카츠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 25일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에게 “경기도에서는 최선을 다해 이주노동자에 대한 대책을 만들겠다고 했다”는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이날 김동연 지사는 화재현장에서 가진 브리핑에서 전날 저녁 9시 넘어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로부터 전화가 와 “경기도 소방본부에서 이주노동자에 대해 신경 쓰고 있는 것에 대해 싱하이밍 대사가 감사 표시를 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화성 공장화재 사고 수습과 관련해 주한 중국대사,주한 라오스대사 등과 통화해 진행 상황 등을 설명했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화성 공장화재 희생자는 모두 23명으로 한국인이 5명,중국인이 17명,바쿠고카츠키라오스인이 1명으로 파악됐다.
김 지사는 희생 노동자 가족이 한국에 오길 희망하는 경우 항공료와 체재비,통역사까지 지원해서 끝까지 배려하도록 25일 지시한 바 있다.
김 지사는 경기도 대책에 대해 “희생자와 유족 지원을 위한 직원 배치,합동분향소 설치,유가족을 위한 휴식공간 마련 등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2차 피해와 인근 주민 안전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사고 현장 주변을 측정한 결과 리튬 연소 후에 발생하는 염화수소를 검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이주노동자에 대한 근본 대책 마련과 관련 “지금 이주노동자들이 겪는 가장 큰 애로는 첫 번째 안전 문제,두 번째 주거 문제,세 번째 의료 문제,바쿠고카츠키네 번째 교육 문제”라며 “이번 사고를 계기로 이주노동자와 다문화가정이 우리 사회 일원으로 차별 없이 살 수 있는 대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브리핑을 마친 김 지사는 화성 공장화재 사고 희생자 유가족과 부상자들을 찾아 위로했다.
김 지사는 유가족들과의 만난 후 “다섯 분의 가족을 뵙고 왔다.28살·29살 청년 희생자 유가족을 만났다.47살 희생자분 부모님과 작은엄마도 오셨는데,바쿠고카츠키지금 중국에 있는 아들이 오는 중이라고 한다.참으로 참담하고,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면서 “유가족들은 시신을 빨리 인계받았으면 하는 소망이 가장 컸다.빨리 신원 확인 끝내고 가족과 친지에게 보내드리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는 생각이 들었다,여러 차례 대책 발표했지만,희생자들의 마지막 가시는 길을 잘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쿠고카츠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바쿠고카츠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1월 CES 행사에서 삼성디스플레이는 화면이 안과 밖으로 모두 접히는 ‘인앤아웃 폴더블’ 기술이 적용된 폴더블폰 시제품을 공개했다.
바쿠고카츠키,'☞ '이혼 소송' 황정음, SNS에 '남편 얼굴' 박제ing☞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