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심에 반응하는 정당 만드는게 진짜 책임 지는 길"
"생산적인 당정 관계 만들지 못하면 당 미래 어려워"
"(연일 맹폭 홍준표에) 인신공격성 비난 수위 높아져" 불쾌감
국민의힘 당권 주자인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총선 참패 책임은 저에게 있다"고 27일 말했다.
한동훈 당 대표 후보는 이날 대구 서구 김상훈 의원 지역구 사무실에서 당원 간담회를 연 이후 기자들을 만나 "누구에게도 (선거 패배) 책임을 돌릴 생각이 없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한 후보는 다만 "제가 민심에 반응하는 정당으로 만들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판단했고 그것이 진짜 책임을 지는 길이라고 생각했다"고 전당대회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대통령실과 갈등 우려에 대해서 "당정 관계의 최종 목표는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느냐,2010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나라를 발전시키는 정책을 내느냐이다.당정 관계는 그 과정이자 방법"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제가 생각한 당정 관계는 생산적인 토론을 통해서 해법을 찾는 것이고 그것이 총선 민심에서 드러난 결과"라며 "그걸 수용하지 않으면 우리 미래는 어렵다"고 강조했다.
연일 자신을 난타하는 홍준표 대구시장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인신공격성 발언들을 많이 하고 그 수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불쾌감을 감추지 않았다.
원희룡 후보와 나경원 후보의 연대 가능성에 대해 "선거를 하다 보면 여러 정치 공학들이 동원될 수 있다"면서 "정치 공학이 당심과 민심을 이기는 결과가 나오면 모두 불행해질 것"이라고 견제구를 날렸다.
2010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0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합뉴스 정부는 다만 야당에서 거론하고 있는 ‘1주택자 종부세 폐지론’에는 선을 긋고 있다.
2010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이마트24 관계자는 "얼죽아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이 많은 데다 2월부터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일찌감치 파우치 음료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