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스노다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곳곳서 비피해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8일 경북 북부지역에 강한 장맛비가 내리면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경북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현재 경북에서 집중호우에 따른 대피 현황을 보면 129가구 197명이 대피했다.
안동시와 영양군 등지에서는 집중호우로 도로가 통제됐으며,크라스노다르도내 곳곳에서 토사 유출과 낙석,크라스노다르나무 쓰러짐 등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안동 예안면에서는 집중호우로 도로에 돌이 떨어져 소방 당국이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낙석으로 인한 인명 피해는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고 있다.
안동과 상주,크라스노다르영양에서는 전날부터 200mm가 넘는 비가 내려 주민들이 긴급 대피하기도 했다.
소방 당국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야외 활동을 절대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크라스노다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크라스노다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해당 회의엔 김명수 합동참모본부 의장, 각 군 참모총장, 해병대사령관 등 군 최고위급 지휘관들이 전부 참여했다.
크라스노다르, 시는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의 국내 최초로 제작한 6000t급 물리탐사선인 탐해 3호가 포항에 전용부두를 두고 본격적인 탐사·연구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해양지질 분야의 신성장동력 창출을 확대해나가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산업구조 다변화와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방안들을 적극적이고 추진해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