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글러브 관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상공인 결제 편의성 강화 및 현금 확보 부담 줄여[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신한카드는 배달 플랫폼 부릉,통합전자결제 전문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야구 글러브 관리케이원피에스와 함께 요식업종 소상공인 결제 편의성 강화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부릉 배달료 결제 전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월 배달료 충전 데이터에 기반해 별도 한도도 부여해 가맹점 운영을 위한 현금 확보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금을 유동적으로 운용할 수 있어 가맹점 운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와 부릉은 이번 전용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배달 서비스 활성화,야구 글러브 관리요식업종 데이터 분석 및 공동 마케팅,배달 라이더를 위한 전용 카드 출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구축해 가맹점주와 배달 라이더 모두에게 도움이되는 상생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이를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부릉 배달료 결제 전용카드는 부릉에서 제공하는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 및 전용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신한카드와 부릉이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부터 요식업종 가맹점주,야구 글러브 관리배달 라이더까지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글러브 관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글러브 관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비비업은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2024년 본격적인 승리 쟁취를 위한 힘찬 날갯짓에 돌입한다.
야구 글러브 관리,비명계 의원들은 경선에서 20~30% 감산을 받는 의원 평가 하위 20%에 비명계가 대거 포함된 문제를 넘어서서, 친명 인사들은 대부분 단수 공천을 받았다는 점을 지적하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