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4 월드컵 터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버 구제역이 유튜버 쯔양의 과거 폭로를 빌미로 협박해 돈을 받아냈다는 의혹에 대해 "부끄러운 돈을 받은 적이 없다"고 오늘(11일) 해명했습니다.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쯔양님의 잊혀질 권리를 지켜드리지 못 해 죄송하다"며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하늘에 맹세코 부끄러운 일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구 씨는 "쯔양님의 곁에서 잊혀질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어쩌다,1954 월드컵 터키어떤 경로로 쯔양님의 아픈 상처를 알게 되었는지,그리고 전 소속사가 최후의 발악을 어떻게 하였는지 말씀드리겠다"며 "현재 피해자들,관련자들 인터뷰 완료했고 빠르면 오늘,늦어지더라도 내일 오전까지 모든 내용을 말씀드리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부끄러운 돈 받지 않았고 부끄러운 행동하지 않았다"며 "쯔양님의 아픈 상처를 만천하에 폭로해버린 버리지들을 용서하지 않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어제 렉카 연합으로 불리는 유튜버들이 쯔양의 과거 일을 방송에서 다루지 않는 조건으로 그에게서 돈을 받아냈다고 주장하며 녹취 파일을 공개했습니다.
녹취파일에 따르면,구제역은 작년 2월 20일 유튜버 전국진과의 통화에서 "쯔양을 못 믿겠다.괜히 먹었다 체할까봐"라고 했고 이에 전국진은 "그런데 제역님,1954 월드컵 터키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사실들이 엄청나게 큰 거라는 거 알잖아.그 X이 거부할 수 있을까"라고 답합니다.
이에 구제역은 "쯔양이 지금 입막음 비용으로 같이 일하던 여자애들한테 매달 600만 원씩 2명한테 1천200만 원을 주고 있다"며 "한번 크게 하려면,내가 봤을 때 이건 2억은 받아야 할 것 같은데,현찰로"라고 말합니다.
해당 음성파일이 나온 뒤,1954 월드컵 터키쯔양은 이날 새벽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로부터 협박 및 폭행 피해 사실에 대해 밝혔습니다.
1954 월드컵 터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1954 월드컵 터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국힘 37% - 민주 35%…민주 지지율 4%P 올라뉴스 기사한국갤럽 1003명 조사윤석열 대통령의 직무 수행 평가에서 ‘잘하고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34%를 기록했다.
1954 월드컵 터키,다니엘 하가리 이스라엘군 수석 대변인은 15일(현지시간) 영상 성명을 통해 “하마스가 칸유니스의 나세르 병원에 인질을 억류하고 있거나 사망한 인질의 시신이 있다는 믿을 만한 정보가 있다”며 “이에 따라 병원 내부에서 정밀하고 제한적인 작전을 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