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판매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잇단 화재 사고로‘전기차 공포’가 확산되자 부산광역시 기장군이 내년부터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 이동과 화재 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지원 예산을 늘린다.
부산 기장군은 공동주택 내 지하층의 전기차 충전시설 안전관리를 위해 내년부터‘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군은 내년도 본예산을 편성할 때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 예산을 현재 7억원에서 10억원으로 늘려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한 안전 시설물 구입 및 설치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군은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 이동과 화재 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정종복 부산광역시 기장군수는 “이번 지원 사업 확대로 전기차 화재로부터 안전한 주거 환경이 조성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또 효과적인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해 신규 설치되는 전기차 충전시설은 지상 설치를 권고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기장군 내 총 58곳의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300세대 이상) 단지 중 전기차 충전 시설이 설치된 공동주택은 총 55개 단지이며,복권 판매처충전시설 설치 대수는 989대다.이 중 90%가 넘는 902대가 지하 주차장에 설치돼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복권 판매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복권 판매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수시조사에서는 기후 변화 등 시의성 있는 정책 분야에 대한 인식을 측정했다.
복권 판매처,전병왕 중대본 제1통제관(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이 3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결과를 설명하고 있다.